[비즈&] 삼성전자, 반도체 협력사 대상 환경안전 전문교육 外

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'비즈&' 시간입니다.

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
▶ 삼성전자, 반도체 협력사 대상 환경안전 전문교육



삼성전자는 반도체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는 환경안전 전문교육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.

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협력사 환경안전 아카데미를 열고, 1~3차 협력사 2,300여곳의 임직원에 대한 교육을 추진합니다.

▶ LG전자, 인도 47개 도시서 헌혈캠페인



LG전자는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습니다.



'혈연을 맺자'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캠페인은 모두 47개 도시에서 진행됐으며, LG 임직원을 비롯해 거래처와 소비자 등 1만여명이 참여했습니다.

▶ '군에서도 데이터 무제한' …KT 병사 요금제

KT는 현역 병사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.



이 요금제는 월정액 5만 5,000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합니다.

데이터를 다 쓰면 최대 초당 5메가비트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▶ CJ제일제당, 중국에 '햇반' 출시…3년내 1천억 목표

CJ제일제당은 중국에 '햇반'을 정식 출시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.



CJ제일제당은 "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사전 조사 결과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"며 "3년 내에 1,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겠다"고 밝혔습니다.

▶ 메트라이프재단, 사회혁신조직에 5억 투자



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금융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혁신조직 투자·육성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.

금융포용을 위한 혁신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심 있는 조직이라면 누구나 이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으며, 선발 후 높은 평가를 받은 5개팀은 총 5억원의 투자를 받게 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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